전남 고흥 관덕교회 선교 편지 > 선교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전남 고흥 관덕교회 선교 편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07-11 21:22

본문

2019년의 절반이 훌쩍 지나고 이제 후반기의 시작 7월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날씨가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고, 한낮에는 뜨거운 햇빛과 날씨로 외출복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감기가 올까 걱정되는 날씨이기도 합니다.
목사님께서 계신 메릴랜드는 어떠하신지요? 항상 몸과 삶이 건강하시고, 행복한 목회를 하시며, 하나님께서 언제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8년에 양봉하시는 한분이 저희 관덕교회에 오시면서 하나님께서 매년 1명이 교회에 나올 수 있게 해달라는 저희 교회의 기도에 응답하셨음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그렇지만 2019년 5월이 되면서 양봉하시는 성도님이 양봉을 위해 다시 경기도 이천시 근처로 올라가셨습니다.
하나님께 2019년에도 새로운 분이 교회에 등록하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아쉬운 것은 매년 새로운 분이 교회에 등록하지만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이 사는 마을이기에 병원과 요양원 등을 많이 찾으시고, 마을에도 돌아가시는 분이 계속 있습니다.
저희 관덕교회도 제가 교회에 부임한 후로도 요양원으로 3분이 가셨고, 한분이 소천하셨습니다.
마을 자체가 어르신들 평균 연령이 70대 중반 이상이시기에 외출하며 다니시는 일이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소망을 잃지 않고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언제나 채워주심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6월이 되면서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 사택의 지붕이 약간 새고, 교회 내의 낡은 전기가 누전과 합선으로 여러 번 문제를 일으킵니다.
교회 전기 문제는 다행하게도 큰 문제가 되지 않았고, 제가 간단하게 고칠 수 있는 수준이었기에 하나님께 감사하며 다시 고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택 문제도 비바람이 칠 때 스며드는 정도여서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하나님께 기도하기는 모든 문제가 해결되기를 소망하며, 하나님께서 교회를 지켜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관덕교회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항상 사랑해 주시는 이준희 목사님께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관덕교회의 부흥과 교회내의 여러 문제들이 잘 해결되어지도록 중보하며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 관덕교회도 이준희 목사님과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인도하시고 동행하심이 이준희 목사님과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에 있으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2019년 7월
고흥군 두원면 관덕교회에서
유방주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